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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스팔트

CITYOFTECH

저소음아스콘

개요

  • 고온숙성 분쇄폐타이어에 개질제(SBS, LDPE), 특수첨가제(질석, 셀룰로오스섬유) 등으로 구성된 HQMA-130LS 첨가제를 사용하여 아스팔트를 고점도화시켜 공극(8~15%)에 의한 소음저감효과와 고무계 바인더에 의한 내구성을 향상시킨 저소음 내유동 아스팔트 콘크리트
  • 표면 공극과 탄성에 의한 높은 소음저감효과를 발휘하면서 저감성능을 유지하며 포장 하부는 충진된 상태로 하중저항성이 우수하여 장기간 공용이 가능한 저소음 포장

일반아스콘과 HQMA-130LS 포장면 비교

타이어 펌핑음의 감소 (차량주행소음)

특징

  • 공극과 탄성에 의한 소음저감효과 우수 : 7~10dB 저감
  • 기존 일반아스콘 시공과 동일한 장비 사용으로 시공 용이
  • 유공관 설치가 불필요한 저소음 비배수성 포장
  • 포장가속시험(APT)을 통해 장기공용성능 검증
  • PG82-22등급의 아스팔트 바인더
  • 8~15%의 공극률을 가지며, 공극을 통한 흡음 효과 우수
  • 표면공극방식을 채택하여 기존 배수성 포장보다 우수한 내구성 발휘

기존 배수/밀입도포장 제품과의 비교

기존 배수/밀입도포장 제품과의 비교
구분 기존 배수성 포장 기존 밀입도 포장 신청제품
공극의 형태 연속 공극 밀입 표면만 공극
배수기능 대>>중간정도 (공극막힘 발생) 표면배수만 중간정도
수분저항기능 낮음 높음 높음
소음저감 대>>중간정도 (효과 저하) 낮음 대 (8, 10mm) / 중 (13mm)
내구성 밀입도 포장 대비 취약 내구성 우수 밀입도 포장 2배 이상

시공사례

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 교통소음 저감사업
광주시 국지도57호선 방음시설 설치공사
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저소음포장공사
성남시 성남대로 및 둔촌대로 저소음포장공사

인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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